제품A/S안내

본문 바로가기

제품A/S안내(택배신청)

제품 A/S안내

  • 서비스규정 및 제품보증안내
  • A/S 택배안내
01

무상 서비스 규정

· 본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후 12개월 입니다. (만약 구매일을 확인 할 수 없을 경우 제조일로 부터 15개월을 무상보증기간으로 산정 합니다.)
· 본체 이외의 구성품 및 소모품은 별도의 보증기간이 적용 적용 됩니다. (메모리카드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02

유상 서비스 규정

· 품질보증기간 이후인 경우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부주의)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침수 또는 충격)
· 튜닝 등 임의로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 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급속충전기 등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제공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
· 당사가 지정한 A/S센터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행한 수리 및 개조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배터리등 사용자 매뉴얼상에 기록된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제품번호 훼손으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
· 수해로 인한 침수 등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또는 결함인 경우

03

기타 규정

· AS접수 후 점검 진행 시 메모리 포멧이 함께 진행되므로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 AS의뢰 시 중요 데이터는 필히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점검 및 AS 진행 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되었을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당사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본 제품은 차량의 충격 또는 사건, 사고 시 녹화/저장된 영상을 활용하기 위하여 만든 제품이지만 모든 영상이 녹화/저장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블랙박스의 영상 촬영 시 모든 영상에 대해 당사에서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 블랙박스의 촬영 영상에 대한 저작권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영상 자체에 대해 어떠한 권리나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법률적인 문제도 사용자에게 있으며 당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01

제품 증상 파악하기

간단한 조치만으로 해결될 수 있는 증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택배AS 신청전 고객센터 1566-7774으로 연락 주셔서 이상 유무를 확인 후 택배AS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2

A/S서비스 신청방법 및 유의사항

택배 AS 신청시 신청서에 작성되어 있는 내용을 참고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래의 택배신청서를 다운로드 및 신청서 내용 토대로 내용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899-3번지, 2층
수취인 다비오 고객센터

· 사용자와 택배발신자가 다를 경우 이름 옆 괄호안에 꼭 택배 발신자 또는 사용자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비를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무통보로 반송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SD카드는 제품과 함께 보내시고 SD카드 내 중요한 자료는 꼭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후 제품 점검 시 SD카드 포맷이 함께 진행되므로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 A/S 의뢰 전 SD카드의 중요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 후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및 A/S 진행 시 SD카드 내의 주요 데이터가 손실되었을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당사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수리신청서 미작성 후 발송하실 경우 구성품 분실에 따른 책임은 당사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A/S 신청서 다운받기

03

택배 A/S 예약 및 제품 포장하기

무상보증기간의 경우 롯데택배 사용시 왕복 택배비는 다비오에서 부담합니다.
타 택배사나 보증기간이 만료 후에는 왕복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

롯데택배로 접수시 : 1588-2121 전화 접수 또는 홈페이지 www.hlc.co.kr로 접속 후 접수

1. 제품포장시 유의사항

· 운송 간에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포장된 상태에서 바닥으로 떨어져도 이상이 없을 정도로 포장을 해 주셔야 합니다.
· 포장 상태 미비로 인하여 운송도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 택배사에서도 보상받을 수 없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